가터뜨기 뾰족 스카프 - 완성

my handicrafts/knit & crochet 2015. 9. 14. 20:15
728x90
728x90

삼각숄을 과감히(?) 포기하고 뜬 뾰족 스카프입니다.

워낙 기법이 단순하고 실도 많이 드는 도안이 아니어서 3일 만에 완성한 것 같아요.

 

(단지 제가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 완성 사진 올리는 걸 까먹어버린 것 뿐...) 

 

 

스카프를 찍으려고 거실 바닥에 펼쳐두었더니 역시나...

모리가 어슬렁어슬렁 걸어오더니 깔고 앉으려는 걸 제가 밀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제 손에 밀려서 누운 자리에 그대로 누워서 절 째려보고 있었습니다.

 

 

태슬이 생각보다 묵직한데 세탁을 하고 나니 청록색 태슬이 유난히 더 올이 많이 풀렸습니다.

스카프 몸판만 세탁하고 태슬은 그냥 달 걸 하는 후회가 들었지만 뭐... 이미 늦었죠;

 

근데 또 태슬도 세탁을 하기 전에는 실 방향이 삐죽빼죽해서 보기가 안 좋긴 했어요.

아예 폼폼을 만들었으면 실 끝만 보이니까 세탁없이 달아주면 됐을텐데 하는 2번째 후회!!!

 

 

음... 청록색 태슬을 보면 볼수록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근데 태슬에 실이 많이 쓰여서 길이가 너무 짧아지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가터뜨기 짜임의 특성상 단 방향으로 쭉쭉 늘어나기 때문에 길이 걱정은 없겠더라고요.

 

 

감지 않고 숄처럼 둘러본 착용샷과 두 번 감아 묶어준 착용샷입니다.

코트 안에 걸칠 때는 숄처럼 둘러주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완성하고보니 생각보다 차갑고 우울한 색의 조합이더군요...

그래서 추운 겨울에 잘 하고 다닐런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