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했던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 라떼

my kitchen/desserts 2021. 1. 16. 00:34
728x90
728x90

이거 왜 매년 만들어주지 않는 거죠? ㅠㅠ

이 메뉴가 있던 2017년 겨울시즌 내내 이것만 시켜 먹었었는데...

 

초콜릿 덩어리인 스노우맨이 거품 위에 힘겹게 올려져 서빙되는데

사진 찍을 시간도 채 주지 않고 침몰하기 시작합니다 ㅋㅋ

 

빠져든다... 안녕 스노우맨 //

 

이 음료가 인기가 많아서 스노우맨 모양 초콜릿이 시즌마감 전에 동이났던 모양이에요.

나중에는 화이트 초콜릿 플레이크로 대체되어 제공되었는데

스노우 돌체 라떼의 매력도가 확- 떨어져버린 원인 ㅠㅠ

저는 단지 귀여워서 마시는 거였을지도요.

 

앗, 플라스틱 십스틱를 쓰던 과거의 저의 모습이네요. (반성합니다 -ㅁ-)

 

가라앉은 스노우맨은 잘 저어서 골고루 녹여주면

진한 초콜릿 맛이 나는 돌체 라떼가 되는 달달한 커피였어요.

 

이번 시즌엔 캐모마일 릴렉서만 주구장창 먹었는데

시즌 음료 중엔 그래도 하나 정도는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재출시되는 날을 기다리며...☆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