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I BROWN 젤 아이라이너 분할하기

my handicrafts/etc 2015. 6. 18. 21:40
728x90
728x90

전용 미니 브러시와 갈색과 검은색의 젤 아이라이너 두 개가 들어있는 세트입니다.

아무리 아이라이너를 매일 바른다고 해도 이 각각을 다 쓰는 게 불가능할 거란 생각에!


친구와 반 나누기로 하고 생애 첫 분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결과는 엉망진창이지만 어쨌든 분할 성공!ㅋㅋㅋㅋ


그나마 표면이 깨끗하게 작업된 걸 친구에게 줬어요.

어차피 제가 쓸 거는 예쁠 필요는 없으니가요 :$



방법은 투명하고 얇은 OHP 필름 같은 판을 적당한 크기로 자른 후,

정 가운데를 갈라주는 것이 첫 단계입니다.


그리고 같은 재질로 가늘고 긴 막대모양을 만들어서 젤 아이라이너를 병에서 분리할 수 있도록

테두리에서부터 유리병 벽을 타고 휘어지며 바닥까지 닿을 수 있게끔 밀어넣은 후!

테두리를 따라 쭈욱 훑어주는 겁니다 @.@



그렇게 반쪽이 병에서 분리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서로 바꿔넣으면 되는 거죠 :D


사실 이건 몇 년 전에 분할했던 사진인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하고 올려봤습니다.

문제는 유통기한이 이미 훨씬 지났을 텐데도 아직도 다 못 썼다는 거죠 ㅋㅋㅋㅋ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