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양이 친구를 대하는 자세

my sweet home/jimmoriarty the cat 2017. 2. 19. 00:16
728x90
728x90

희한하게도 고양이와 연이 많은 언니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일을 하다가 길고양이를 만나 냥줍

운전을 하다가도 차도 한 가운데에서 고양이를 만나 냥줍

가게에 살던 고양이가 새끼를 낳아서 또 냥줍

 

저에게 집사의 길을 인도해준(?) 분도 아마 이 언니였을 것 같아요 ㅋㅋ

 

 

언니의 자취집에 오게 된 보리라는 작고 귀여운 암컷 고양이입니다.

보리를 보러 주말에 놀러갔는데 외동묘 모리 혼자서는 다 먹지 못할 간식들을 다양하게 챙겨갔죠.

 

근데 어찌나 겁이 많은지 가져간 카샤카샤를 뜯어서 흔들어줘도 무반응에

간식 봉투는 보는 둥 마는 둥 ㅋㅋㅋㅋ ㅠㅠ 보리야~!!

 

 

그치만 소분해서 가져간 이빨과자 그리니즈는 한 알씩 주니까 먹긴 하더라고요.

보리의 꼬리가 분명 짤린 건 아닌데 엄청 길이가 짧아서 너무 귀엽고 신기했어요.

 

삼색이 섞인 고등어 무늬는 저희 모리랑 정말 비슷한 것 같아요.

꼬리 길이는 아마 모리가 1.5~2배는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경계하면서도 도망은 안 가는 고양이는 처음이에요.

침대 위 이불 속을 떠나지 않던 보리

 

 

호박색의 홍채가 정말 예쁜 고양이입니다.

눈매도 새초롬한 게 딱 전형적인 고양이상이에요~!

 

보리야, 다음에 또 보자!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