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리옷을 입은 고양이 모리씨

my sweet home/jimmoriarty the cat 2017. 3. 8. 01:26
728x90
728x90

작년,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한 월리 걷기 행사에서 번외 이벤트로 진행됐던

반려동물 사진 이벤트(월리 컨셉으로 찍은 사진 응모)에서 받은 월리옷입니다~!

 

제가 참여했던 건 아니고 골든 리트리버 두기를 반려하는 언니가 당첨된 건데

초대형견인 두기가 도저히 입을 수 없는 소형견 전용 옷을 보내온 것이지요.

 

그래서 사이즈는 맞겠다 싶어서 모리에게 보내진 것입니다.

 

 

그렇지만 자유고양이인 모리는 옷만 입히면 고장이 나버립니다 ㅋㅋㅋㅋ

옷을 입히지마자 통나무처럼 옆으로 쓰러져버린 모리씨 ㅠㅠ

 

 

옷을 선물한 언니에게 예쁜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북어간식으로 유혹을 해보니

상체를 좀(?!) 일으켜세워 주네요! ㅋㅋ 지금이다 싶어서 찍었는데 귀가 잘려버렸군요.

 

 

불만족스러운 모리씨

 

 

'크와앙- 이것을 당장 벗겨라냥'

 

약 1분간의 피팅을 마치고 벗겨진 월리옷

주변에 소형견을 키우는 지인에게 넘겨야할 것 같습니다 ;ㅅ;

 

옷 잘 입고 있는 고양이 사진들 보면 정말 신기하고 부러워요.

사진만 하나 찍으면 되니 길게 입고 있지 않아도 되는데 모리는 입자마자 드러누워버리니 ㅋㅋ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