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궁디팡팡마켓 리그램 이벤트 당첨 선물들

my sweet home/jimmoriarty the cat 2016. 10. 29. 02:15
728x90
728x90

지난 주말에 열린 궁디팡팡마켓 5회!

 

마켓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셨는데

그 중 리그램 이벤트에 제가 당첨이 되어버렸더라고요 :D

 

여러가지 다양한 고양이 소품들을 보내주신다고 해서 잔뜩 기대!

 

 

뭔가 주문하지 않았는데 택배아저씨가 오는 건 정말 신나는 일이쥬~

택배박스 속에 옆살주 쿠션과 도자기 인형, 그리고 커다란 종이봉투도 들어있었는데

종이봉투를 열어보니 이렇게 많은 고양이 문구류가 들어있었어요.

 

벽에 붙일 수 있는 고양이삼촌 일러스트,

고양이가 잔뜩 그려진 노트와 수첩, 메모지, 엽서도 있고

스위치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있었는데 이건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ㅠㅠ 아까워요-

 

 

아주 작은 도자기 장식품들

 

가운데 작은 조각은 브로치인데 처음엔 무슨 모양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종이봉투에 들어간 고양이 그림이더라고요 ㅋㅋㅋㅋ

엉덩이랑 꼬리가 튀어나와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따따비 옆살주 쿠션!

 

받아보고 나서 정말 깜짝 놀랐던 게 집에 있던 호박방석의 원단과 똑같았다는 거에요!!!

처음엔 우연히 보내주셨는데 맞은 건가 싶어서 속으로 완전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옆살님이 일부러 인스타그램 사진을 확인하고 맞춰서 준 건 아닐까...도 생각했는데

정말 그렇다면 더 감동이네요 ㅎㅎㅎㅎ

 

저 분홍색 호박방석은 궁디팡팡마켓 4회 때 주문해서 받은 건데

처음에는 어색해서 잘 안 쓰다가 날씨가 쌀쌀해지니 잘 써줬어요.

아무튼 원단이 통일되어서 같이 놔두니까 정말 예쁜 것 같아요 :D

 

 

귀여운 옆살주 앞면 디자인

마따따비향에 흠뻑 취한 고양이의 표정이 너무나 생생합니다.

 

 

캬- 원단 덕분에 마치 세트처럼 어울리는 호박방석입니다 +_ +b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