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 셈 치고 저지른 알리 익스프레스에서의 첫 구매

my handicrafts/knit & crochet 2016. 5. 3. 20:08
728x90
728x90

작년에 친구에게 받은 레이스용 타래실도 하나 있고

최근엔 타조실을 잔뜩 쟁여놓은 관계로 실감개, 즉 실 와인더를 하나 사려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타조실은 가운데 커다란 스티로폼 심지가 있고 실이 감겨있는 형식이라서

뜨다 보면 실뭉치가 이리저리 굴러다니곤 합니다...-ㅅ-a

그리고 거의 다 써가는 실이어도 스티로폼 때문에 부피가 줄어들지가 않습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고 싶어도 너무나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영-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은 제가 사게 될 줄 몰랐던 실 와인더를 찾아나섰죠.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는 대체로 2만 5천원에서 3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싸요 ㅠㅠ!

 

코바늘 모임 멤버분 중 한 분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뜨개용품을 싸게 구입했다는 얘기가 생각나서

처음으로 알리 익스프레스에 접속해서 yarn winder로 이리저리 검색을 했습니다.

단돈 $12도 안 되는 가격에 올라와 있습니다 +_ +b

 

우선 하나를 장바구니에 넣었고 기왕 결제하는 김에 더 둘러보고는

역시 눈독 들이고 있던 폼폼메이커와 단수링도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가격은 각각 $1.94와 $0.78이라는 놀라운 가격!!

 

 

근데 보면 실 와인더와 나머지 제품들은 판매자가 다릅니다.

그치만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는 게 어차피 둘 다 Free Shipping 이니까요 ㅋㅋㅋㅋ

배송비를 받지 않는 시스템이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알리는 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결제까지 완료했으니 주문은 끝났습니다.

자, 이제 남은 것은 기다림......

 

지인의 말에 의하면 30일에서 60일 정도까지 배송기간을 생각해야 한다고 합니다.

잊을 만 하면 선물처럼 도착한다는 친구의 말이 이해가 가는 기간입니다.

 

혹시라도 물건이 너무 안 온다 싶으면

Buyer Protection Time이 남아있는 동안 Claim을 걸면 되겠죠.

물건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환불을 요청하면 대부분(?) 돌려준다고 하네요.

 

전 아직 물건이 비행기에 타지도 않은 관계로

일단은 두근두근하면서 그동안 벼르고만 있던 뜨개용품들을 기다려야겠습니다 :-)

 

 

 

아래는 상품구매부터 상품 도착까지의 Tracking 날짜 정보입니다.

 

2016/05/01 - 상품구매

2016/05/16 - 실와인더 도착

2016/05/18 - 폼폼메이커 도착

2016/05/25 - 표시링 도착

 

다 오긴 오네요! ㅎㅎㅎㅎ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