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

my handicrafts/beads 2015. 9. 18. 23:31
728x90
728x90

올해가 바로 The Peanuts (찰리브라운 원제) 탄생 65주년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찰리브라운 만화를 정말 좋아했었어요.

약간 어눌한 듯한 찰리도, 똑똑하고 귀여운 스누피도, 병아리같은 우드스탁도

그리고 찰리의 친구들 -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피아노 치는 친구,

노란 머리의 친구(샐리던가요?), 검은 머리의 질투쟁이, 안경 쓴 친구 등등

 

그리고 또 얼마 전에 친한 회사언니의 생일이었는데

이 분도 스누피를 좋아하는 걸 알고 키덜트페어 갔다가

The Peanuts가 주제였던 그래픽 노블 잡지호를 사서 선물로 줬지요~!

 

이렇게 어쩌다보니 올해 스누피에 대한 애정이 유난히 깊었습니다 ㅎㅎㅎㅎ 

 

 

스누피 픽셀아트를 해보려고 했는데 작은 도안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제가 가진 판 중에는 이 흰색 정사각형 판이 가장 큰 것이었는데

위에 도안도 뒷다리 쪽을 생략해서 겨우 꽉 차게 완성한 겁니다.

 

 

스누피가 머리가 큰 캐릭터인데 또 은근 디테일도 살아있어서

이보다 더 작은 도안은 테두리가 생략되거나 하면서 스타일이 달라지더라고요.

 

 

우드스탁을 먼저 만들어두고 스누피 도안을 찾은 거였는데

원래는 우드스탁이 훨씬 작지만 만들고 나니 스누피랑 머리 크기가 별로 차이가 안 나네요 ㅋㅋ

 

빨간 하트까지 만들어서 나름 시리즈로 완성해봤습니다.

코르크 판 같은게 있다면 구멍 몇 군데를 핀으로 고정해서 벽 장식으로 쓰면 좋겠어요.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