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모양의 픽셀브로치들

my handicrafts/beads 2015. 9. 14. 20:36
728x90
728x90

마음에 드는 작고 귀여운 고양이 도안이 없어서 이리저리 헤매다가

아래 사진에서 검은색 고양이 얼굴을 발견하고 여러가지 색으로 바꿔 만들어봤어요. 

 

 

왼쪽 위부터 오른쪽 아래로 차례대로-

- 초록눈의 검은 고양이

- 호박색눈의 갈색 고양이 (고양이에겐 갈색이 매우 드물다고 하네요.)

- 오드아이의 하얀 고양이

- 주황색 눈의 젖소 고양이

- 초록눈의 삼색 고양이

- 호박색눈의 턱시도 고양이

 

저 분홍코가 좀 걸리는데 너무 작은 픽셀들이라 더 바꾸기는 애매하더군요.

우리 모리처럼 고등어 줄무늬도 표현해주고 싶은데 ;ㅅ; 넘 작네요 ㅋㅋ

 

 

피슬라 비즈와 하마비즈의 차이를 보여드리려고 크게 찍어봤습니다.

피슬라 비즈가 상대적으로 가늘고 높낮이며 기울기가 약간씩 차이가 나는데 반하여

하마비즈(위 사진에서 흰색만)는 두께가 도톰하고 굉장히 모양이 균일했습니다.

 

(살짝살짝 보이는 털은 고양이 털이 맞습니다 ㅋㅋㅋㅋ 저대로 다리면 붙어버려요)

 

 

근데 결정적으로 두 회사의 비즈가 녹는점이 좀 다른지

검은색의 모양이 아직 동글동글 살아있는데 흰색은 거의 녹아붙어버렸어요.

 

섞어 쓰면 좋지 않다고 한 게 이런 뜻이었군요 -ㅅ-a

 

 

아무렴 어때요. 어디 내다 팔 것도 아니고 그냥 재미로 만드는 건데 :$

인터넷을 좀 더 뒤져서 찾은 다른 도안으로 고양이를 세 마리 다 만들었습니다.

 

 

일본인이 만든 고양이 도안인데 제가 임의로 코를 세로로 한 칸 더 만들어줬어요.

샴은 연회색으로 포인트를 줬어야 하는데 없는대로 검은색을 썼더니 너무 강렬하네요.

 

 

호박고양이와 검은고양이 뒷모습은 모두 피슬라비즈로 만든 거에요.

오른쪽 고양이를 만들고 나서 검은색 피슬라비즈는 다 쓴 것 같습니다.

 

 

새로 만든 고양이를 모아모아 한 컷~!

 

 

찍고 있자니... 모리가 와서 깔고 앉아버렸습니다.

한심하다는 듯한 눈빛으로 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

 

브로치만 달면 픽셀브로치가 되긴 하겠지만 어차피 달고 다니지는 않으니

그냥 만드는 과정 자체가 약간 중독적인 것 같은 비즈공작입니다.

 

재미로 만들어 둔 것들도 나중에 사내 바자회 같은 기회가 또 생긴다면

운 좋게 내다 팔 수 있을지도 모르죠 ㅎㅎ

728x90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