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로 표현한 SNS 아이콘들

my handicrafts/beads 2015. 6. 15. 01:44
728x90
728x90

아이폰의 앱 아이콘들을 보고 비즈로 재현해봤습니다.

최소한의 비즈로만 만들어보려고 했는데도 좀 커져버렸네요. 

 

 

알아보실지 모르겠지만 왼쪽 위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트위터입니다.

트위터의 새모양은 마음에 들게 안 그려지더라고요... 표현이 안 되어서 답답;

 

 

위에 열심히 앱 아이콘들을 째려보며 만든 창작 아이콘들이 무색하게 ㅋㅋㅋㅋ

이미지의 보고, 핀터레스트에 누군가가 더 작은 사이즈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만들어 올렸더라고요.

 

위의 비즈는 온도와 시간 조절이 잘못 되어서 좀 우그러졌는데

아래 작은 사이즈는 적당히 예쁘게 잘 다려진 것 같아요.

 

열심히 집중하며 시간을 들여 비즈를 배열했는데

잘못 건드려서 판이 튕겨 모든 비즈가 폭발하듯 나뒹굴거나...

위와 같이 다리는 단계에서 정신을 놔도 한 방에 망쳐버리기 때문에...

비즈공작도 딱히 정신건강에 좋은 취미는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ㅋ 휴-;

 

 

망작들은 저리 치워두고 -ㅅ-

예쁜 두 결과물에만 브로치핀을 달아 완성했습니다 ;)

 

원래 인스타그램 아이콘의 원래 색은 흰색이 아닌 베이지색인데

피슬라 비즈의 색이 너무 한정적이라 어쩔 수가 없었네요.

728x90
728x90
: